programing

구성 요소 당 하나의 파일 또는 구성 요소 당 여러 파일?

nasanasas 2020. 11. 21. 11:20
반응형

구성 요소 당 하나의 파일 또는 구성 요소 당 여러 파일?


개별 구성 요소에 설치하려는 모든 파일을 래핑해야합니까? 하나의 구성 요소에 여러 파일을 넣을 때의 이점은 무엇입니까?


"구성 요소 당 하나의 파일"에 대한 한 가지 이유는 탄력성 입니다.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Windows Installer는 구성 요소 키 경로 가 누락 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. 키 경로가 누락 된 경우 구성 요소가 다시 설치 / 수리됩니다.

구성 요소에 여러 파일이있는 경우 하나의 파일 만 키 경로가 될 수 있습니다. Wix에서는 파일 요소를 설정 KeyPath=yes하여 이를 표시합니다 . 그러면 다른 파일은 Windows Installer 복원력으로 완전히 보호되지 않습니다. 키 경로 파일이 누락 된 경우에만 다시 설치됩니다.

"구성 요소 당 하나의 파일"이있는 또 다른 이유는 파일이 이미있는 위치에 파일을 설치할 때입니다 (예 : 응용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또는에 설치할 때 c:\windows\system32). Windows 설치 프로그램은 키 경로를 확인하여 구성 요소를 설치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. 키 경로가 파일이고 파일이 이미있는 경우 (동일한 버전 이상) 구성 요소가 설치 되지 않습니다 . 구성 요소 다른 파일을 실제로 설치 / 업그레이드해야하는 경우 문제가됩니다 .


InstallShield에서도 사용되는 Microsoft 접근 방식을 따릅니다. http://msdn.microsoft.com/en-us/library/aa368269(VS.85).aspx

위의 링크는이 접근 방식의 장점을 제공합니다.
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602831/one-file-per-component-or-several-files-per-component

반응형